채용공고

키엘연구원 신규인력 공개 채용 [채용공고 23-04호]

작성일 : 2023-07-24    조회수 : 813

 

[채용공고 제23-04]

 

 

키엘연구원 직원(정규직) 채용 공고

 

    연구원 인사규정 제 5조 규정에 의거 직원 채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2372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키엘연구원장

 

1. 모집 분야

 

 

모집부문

 

담당업무 및 지원자격

채용형태

 

근무지

구분1

구분2

 

 

건물에너지분야

시험평가

 

담당

업무

- 녹색건축기술센터 운영

(KOLAS 시험소 / 1.016 건설 및 건자재)

- 에너지진단 분석

- 건자재 시험 확대 및 마케팅

- 건물에너지 분야 국가연구개발 과제 수행

 

 

 

정규직

 

 

 

경력

 

 

 

본원

지원

자격

 

공학계열 전문학사 이상

 

 

건물에너지분야 인증

 

담당

업무

-건물에너지 인증기관 지정 추진 및 실무 운영

· 건축물에너지효율등급 인증

· ZEB인증/에너지진단 지정

· 기타 건물에너지, 녹색건축 등 그린뉴딜 관련 인증

 

 

정규직

 

 

경력

/

신입

 

 

 

본원

지원

자격

공학계열 학사 이상

건축물에너지평가사 소지자

 

 

2. 수습에 관한 사항

. 신규직원의 수습에 관한 사항(정규직 해당)

 ⑴ 신규 채용되는 직원은 수습기간을 두어 임용하며, 수습기간 중 소정의 평가를 거쳐 정규직 채용 확정함. (수습기간 중 계약직 채용)

 ⑵ 특수한 기능 또는 해당분야에 경력이 있는 자는 수습기간을 단축하거나 면제할 수 있음

 ⑶ 수습기간은 3개월로 하되 연장할 수 있음

 ⑷ 수습기간 중 사전 고지된 평가기준에 의거, 평가를 시행하며, 평가 결과에 따라 본채용이 취소 또는 보류(수습기간 연장)될 수 있음

 ⑸ 수습기간 중의 급여는 계약연봉의 85%를 지급하며, 기타 처우는 정규직원과 동일함

. 기타 세부사항은 신규직원의 수습에 관한 연구원 규정에 따름

 

3. 공통사항

. 지원 자격

 ⑴ 모집부문별 지원자격요건에 따름

 ⑵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. 급여 :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름

 

4. 전형 절차

 

구 분

1

2

3

정 규 직

서류전형

실무면접

(PPT발표)

임원면접

(최종)

 

 

5. 전형 안내

 . 주요 일정

입사지원서 접수

서류 및 면접 전형(예정)

임용시기(예정)

2023. 8. 31.

2023. 9월 예정(개별통보)

2023. 10

 

 

.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접수

 ⑴ 연구원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(당 연구원 소정양식)를 다운로드하여 양식에 따라 작성, 제출 (사진 미부착, 기재사항 누락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)

 ⑵ E-mail 접수만 가능 (우편, 방문 접수 불가)

 ⑶ 보내실 곳 hr@kiel.re.kr 

.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합격자 개별 통지 (합격자 통지 시 면접전형 일정 통보)

. 최종 합격자 발표 : 합격자 개별통지

. 전형 및 채용 일정은 당 연구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

 

6. 제출서류

 . 서류전형 제출서류 (입사지원서 접수기간 중 E-mail로 제출 : 본 공고 참조)

  -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: 소정양식

 . 입사 제출서류 (최종합격 후 제출)

 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1(필수)

  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(필수)

  최종학력 전 학년 성적증명서 1(필수)

  자격증 사본 1(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에 한함)

  경력 및 재직증명서 1(해당자에 한함)

 

7. 근무조건

  . 근 무 지 : 본원

  나. 근무시간 : 5, 18시간 (09:0018:00)

  . 급 여 : 당 연구원의 내부 규정에 의함.

  라. 복 리 : 산재보험, 고용보험, 국민연금, 건강보험 등 4대 보험 가입

 

8. 유의사항

  .입사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

  나. 입사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

  다.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,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

  라.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

  . 본 공고사항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

  . 세부 문의사항 : 경영지원본부 인사담당자 (0808jyh@kiel.re.kr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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