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공고

한국조명ICT연구원 신규인력 공개 채용 [채용공고 22-12호]

작성일 : 2023-01-09    조회수 : 956

 

한국조명ICT연구원 직원 채용 공고

 

   연구원 인사규정 제 5조 규정에 의거 직원 채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22123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한국조명ICT연구원장

 

1. 모집 분야

 

모집부문

항목

상세내용

구분1

구분2

근무지

 

 

빛환경

R&D·측정

 

담당업무

- 빛환경 R&D 및 용역 수행

- 빛공해 측정

 

 

 

계약직

 

 

경력

/

신입

 

 

 

본원

지원자격

- 공학계열 전문학사 이상

- 운전면허증 소지자

광측정,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및 빛공해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

 

 

 

R&D

 

담당업무

- R&D사업 기획 및 수행

·-ICT응용기기 분야

·프로그램언어(C계통, 파이썬 등) 사용 이미지 분석툴 개발 업무

 

 

 

정규직

 

 

경력

/

신입

 

 

남부

분원

지원자격

공학계열 학사 이상

 

 

2. 근로조건

. 채용형태

 

구 분

근무조건

정규직

3개월 수습기간 후, 평가를 통해 채용 여부 결정

계약직

계약기간 : 계약일로부터 1년간

*업무수행 우수자는 평가절차를 거쳐 정규직 전환 가능

 

 

. 신규직원의 수습에 관한 사항(정규직 해당)

(1) 신규 채용되는 직원은 수습기간을 두어 임용하며, 수습기간 중 소정의 평가를 거쳐 정규직 채용 확정함. (수습기간 중 계약직 채용)

(2) 수습기간은 3개월로 하되 연장할 수 있음

(3) 수습기간 중 사전 고지된 평가기준에 의거, 평가를 시행하며, 평가 결과에 따라 본채용이 취소 또는 보류(수습기간 연장)될 수 있음

(4) 수습기간 중의 급여는 계약연봉의 85%를 지급하며, 기타 처우는 정규직원과 동일함

(5) 기타 세부사항은 신규직원의 수습에 관한 연구원 규정에 따름

 

3. 공통사항

. 지원 자격 :

(1) 모집부문별 지원자격요건에 따름

(2)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. 급여 :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름

 

4. 전형 절차

 

구 분

1

2

3

정 규 직

서류전형

실무면접

(PPT발표)

임원면접

(최종)

계 약 직

서류전형

실무면접

(PPT발표 없음)

-

 

 

5. 전형 안내

  . 주요 일정

입사지원서 접수

서류 및 면접 전형(예정)

임용시기(예정)

2023. 1. 8.()

2023. 1. 20. ()

2023. 1~2

 

.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접수

(1) 연구원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(당 연구원 소정양식)를 다운로드하여 양식에 따라 작성, 제출 (사진 미부착, 기재사항 누락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)

(2) E-mail 접수만 가능 (우편, 방문 접수 불가)

(3) 보내실 곳 : hr@kiel.re.kr

.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합격자 개별 통지 (합격자 통지 시 면접전형 일정 통보)

. 최종 합격자 발표 : 합격자 개별통지

. 전형 및 채용 일정은 당 연구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6. 제출서류

 . 서류전형 제출서류 (입사지원서 접수기간 중 E-mail로 제출 : 본 공고 참조)

   -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: 소정양식

 . 입사 제출서류 (최종합격 후 제출)

   -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1(필수)

   -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(필수)

   - 최종학력 전 학년 성적증명서 1(필수)

   - 자격증 사본 1<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에 한함>

   - 경력 및 재직증명서 1<해당자에 한함>

 

7. 근무조건

 . 근 무 지 : 한국조명ICT연구원 본원(부천시 소재) /남부분원(익산시 소재)

 나. 근무시간 : 5, 18시간 (09:0018:00)

 . 급 여 : 당 연구원의 내부 규정에 의함.

 라. 복 리 : 산재보험, 고용보험, 국민연금, 건강보험 등 4대 보험 가입

 

8. 유의사항

 . 입사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

 나. 입사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

 다.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,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

 라.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

 . 본 공고사항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

 . 세부 문의사항 : 경영지원본부 인사담당자 (amaper@kiel.re.kr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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